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국 탑 찍은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첫번째 앨범 <佳人>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7:20

    안녕하세요~ 하야시 니에요. 오늘은 미스트로트에서 트로트를 찍어 버린 송가인 님의 1집 앨범! 연예인 개봉? 리뷰 잘 받았어요! 미스트로트는 정말 재밌었어요. 특별히 나쁘진 않아요.아부지가 너희를 너무 좋아한다니까.재방 사방 사방 오방 오방... 질리지 않을까?아직 재방송하면 음악까지 같이 불러보는 아빠 ᄒᄒ 아직 블루투스보다는 CD로 sound악을 듣는게 편하다는 아빠에게 송가인 1집을 나쁘지 않다.긴 선물했습니다!​ ​ 송가의 첫 앨범<미인>의 정가는 25500원이지만 나는 교보 문고에서 20800원에 샀 스프니당 ◡ ̈ ​ ​ ​ 그럼 구경하고 봅 시 댄 𖤐_𖤐


    >


    트로트 가수라서, 사실 패키지는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왠지 열~! 댁 너무 예쁘지 않나요?가인 씨! 사진 너무 잘 나왔어요. ☺️👍​​


    >


    뒤에는 트랙 리스트가 있습니다!총 2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수 트로트로 화제를 모은 한 많은 대동강도 보이네요!아버지가 대단히 그에은챠든 될 것 같아 ^0^​​


    >


    이렇게 포토 북도 있습니다!총 60쪽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정이 말 히에쟈아닝요?또 트로트 계열의 아이돌!! 1페이지 넘기당신들이 놀랍게도


    >


    >


    포토카드도 있어요!! 기획사가 오빠의 마음을 너무 잘 알아들었네요. 깔깔해서요.


    >


    >


    알판까지! 아주 힘차게 빼냈네요! 사실 트로트 앨범은 살 기회가 없었지만, 송가인 님의 열렬한 팬인 아버지 덕분에 샀답니다. 트로트앨범도 최근의 아이돌앨범처럼 퀄리티가 좋지않아서 감탄했습니다.​​


    >


    (갑자기)그래서 나는 송가이다 1집 앨범 타이틀 곡 가운데'부모 아리랑'을 들면서 물러납니다"안녕...가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