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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토요타, 자율주행 모빌리티 ‘e-팔레트 콘셉트’ 공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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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요타가 CES에서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와 박스 형태의 자율주행 이팔렛 컨셉트카를 공개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기관은 운전자의 개입을 필요로 하지 않는 완전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있는데, 이 팔레트의 콘셉트도 마찬가지입니다. 운전석이 따로 없는 완전 자율주행이 가능한 순수 전기박스카다. 그리고 토요타는 한층 더 앞서서 자아가 새로운 모빌리티에 관해서도 공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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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팔렛은 네모난 박스에 바퀴만 단 것 같은 형태다. 외관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청결하다. 만약 외모 전체를 검은색이 본인의 짙은 회색으로 칠했다면 영화에서 본인답은 로봇 군대 본인 경찰들이 차 안에서 달려와 본인을 찾을 수도 있다. 차량의 길이는 3종류에 본인 온다. 짧은 것은 4미터라고 긴 것은 7미터이다.


    이 차량은 완전 자율주행 차량이라 운전석이 없다. 그래서 실내를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자유롭게 꾸밀 수도 있다.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을 버스처럼 태우고 숙박도 할 수 있는 작은 호텔 방이 내 빵을 만들어 팔 수도 있다는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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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요타는 이팔레트를 통해 미래의 다양한 이동 수단과 새로운 산업 환경을 만들려 하고 있다. 박스 형태이지만 공간 활용도에서는 뛰어나다고 여겨진다. 이렇게 해서 이팔렛에 도요타가 갖고 있는 자율주행 시스템을 쓸 필요가 없어 회사에 맞춰 하드웨어 본인의 소프트웨어 시스템으로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우버, 아마존, 피자헛, 디디, 마쓰다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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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요타 사장 아키오 도요타는 CES에서 이팔렛 시스템을 사용하면 상회가 당신에게 찾아갈 것이고, 다수의 이팔렛을 결합함으로써 당신의 사회적 허브를 만들 수 있어 축제에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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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팔레트가 상용화되면 인간은 움직이지도 않고, 한 장소에서 모든 것을 볼 수 있을 것이었다 상용차로 사용하기보다 산업적인 목적으로 이용될 가능성이 높다. 완전 자율주행차 시스템을 응용한 서비스를 앞으로 여러 갈래로만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 우리의 하나산 생활이 어떻게 변화할지 기대된다.  글라이드 매거진 편집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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