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빙의글] 비밀연애기 중인 개그우먼 신여주 × 배우 박지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5:30


    >


    아무도 모르지만, 이 글은 세이즈오시빌 자축 구イム니당!\(.·∀·.)사람(./★"라고, 나는 우리가 같은 시상식에 갈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어."​


    >


    "히" "박지민, 듣고 있니?" 여주는 지민과 함께 시상식에 가는 것은 소견조차 할 수 없어서 매우 들떠 있었다. 하지만 지민은 오히려 그런 여주인이 귀여워서 대답도 않고 계속 실실 웃기만 했다. 당연히 그것도 알겠지만 여자 개그맨 지민은 배우. 연예인도 서로 다.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는 두 사람이어서 같은 나이 이야기 시상식에서 만나다니 아마 시청자도 이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워낙 이요주는 무명에 가까운 개그맨이어서 사실 방송연예대상에서도 보기 힘든 사람이었다. 하지만 올해 선배의 추천으로 혼자 산다는 예능에 우연히 출연하면서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했고 덕분에 연기대상 mc도 제안받게 된 것이다.오늘 경험 있는 분들과 진행하는데 과인을 거치면 어쩌나. 테레비를 보고, 사람들이 "쟤가 누구야"라고 말하면 어떡해!!


    >


    진정하세요, 신여주 씨. 나는 네가 충분히 잘 할 수 있을 거라고 믿어. 잘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항상 노력했잖아.다 자네 덕분이야. 내가 더 유명해져서 내 안에서 박지민과 결혼 못하면 어떡해?


    >


    어? 더 유명해.영토과의 허풍 떨칠 건가?" "아니! 그런데 유명한 배우가 개그우먼과 사귀면 구더기가 좀 飛ぶ까봐라고 망설이다가 스토리를 잇는 여주를 보면서 지민은 기가 막힌 반응이었어요. 그 순간 여주인을 붙잡고 댁이 그저 그런 생각만 하면 시상식 수상 소감으로 완전히 열애 밝혀버릴 거라고 협박이 아니라 협박을 해왔습니다. 손해 보는 건 지민이 더 클 텐데 그래도 여주는 자신을 아끼는 것 같아 약간 이과이긴 하지만 안심한 듯했다."히히, 그럼 드레스 와인 입자"


    >


    "아 맞다, 넌 이상한 드레스를 고르지 않았지?" "후소리 따라와 보세요." 여주는 또 싱이 과인 서지민을 끌고 온 드레스를 보여주러 갔다. 지민은 매년 참석한 시상식에서 정장 스타 1개에서 그만큼 부모 국어과 아니라 고집했기 때문에 시상식 옷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여주가 그렇게 신과 인사드레스를 보여주러 가는 모습을 보고 조금 불안해졌다.짜잔!이런드레스과인진짜무조건입어봐!


    >


    와, 너무 지친 거 아냐? 가슴도 다 보이네. 역시 왜 이렇게 하얗냐. 웨딩드레스같이 보기 와인과 결혼할 때만 입어야 하는데. 이거 입으면 더 예뻐 보여서 남자 연예인이 대시네. 하아,미쳐요."후후우,걱정이너무많습니다.내가 입으면 보통은 웃긴다고 생각할거야. 하지만 예쁜 드레스를 입어보고 싶었어.걱정스럽게 계속 중얼거리던 지민이였지만 그토록 간절한 여주를 이길 수 없었다. 대신 머리를 숙을 1에 꼭 손으로 가리고 너무 팔을 많이 움직이고 있지 않기로 약속까지 받아 냈다. 내심 여주가 유명해져 기쁘면서도 연예계의 온갖 추악한 쓰레기가 많은 것이 걱정된 듯했다. 물론 여주는 옆에 있는 지민이 너무 든든해서 그런 걱정은 안중에도 없지만: [비밀잔치 꼬마 개그맨 신여주×배우 박지민]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연기 대상에 참여하고 주신 많은 배우에게 감사합니다"​"이번 시상식 mc를 지낸 000,"​"그래서 싱요쥬이다니다.레드카펫에 많은 기자들이 플래시를 맞으며 계속 괜찮다는 것도 창피했는데 이렇게 많은 배우와 관중까지 괜찮다고 하니 침이 가까이 마르는 여주였다. 하지만 능숙하게 모두 함께 mc를 봐준 분이 진행을 도와주셔서, 처음에는 별 문제없이 진행하다가 과인이 되었다.여주 씨, 최신 라이징 스타로 유명해요. 예전에는 K본부 공채 개그맨으로 개그맨에 많이 출연했다고 들었는데 어떤 쇼를 선보였는지 좀 보여주시겠어요?"​"네, 네?"​ ​ ​ ​ ​ ​ ​, 여주는 대부분 그 포로에서 거의 철이(?)의 역할을 하느라 피로 1만 한 대사가 오프옷우 저 좀 무리해서 몸게그을 선 보였다. 하지만 엄숙한 배우 시상식이라 반응이 시큰둥해 여주인공은 무심함이 뼈저리게 느껴졌다. 그때 배우석에서 큰 웃음 sound를 토해내는 사람이 너무 밑바닥이었기에 지민이었다.좀 무리한 감이 있었는데 박지민 씨의 웃음 코드를 딱 맞혔네요. 그렇게 웃는 걸 sound 보는 것 같아요." "웃어주는 사람이 있다니 부끄럽고 감사해요." 보통 그냥 지나쳤으면 여주의 심장이 과인마를 버。을 텐데 방송은 박지민을 비추며 인터뷰를 시도했다. 여주는 당황한 기색이 금방 얼굴에 떠올랐지만 지민은 얼빠진 얼굴로 마이크를 건네받고 인터뷰를 계속했다.박지민 씨가 그렇게 크게 웃을 줄 몰랐어요. 본래 이 1차원적인 개그를 좋아하는 하시 나입니까?"​


    >


    보통 웃겨서 웃었어요. 개그 차원까지 자신을 밀면서 알아볼 필요는 없잖아요. 보는 사람이 즐거우면 되지 뭐." "그렇지. 박지민 씨는 올해 낭만닥터 정사부에서 박 선생님으로서 큰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에 남우조연상을 기대해도 될까요? 목소리 잘 모르겠지만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상을 주시면 고맙게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인터뷰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남자 mc의 내용에는 검처럼 대답하면서 여주인이 더듬거리며 질문하자 지민은 엉겁결에 입꼬리를 차차 올리면서 히죽거렸다. 여주는 가장 목소리가 크고 조용히 진행을 계속하려는데 그 밈티봉인 것이 웃음을 보고 자신도 모르게 웃음을 띠었다.여주 언니도 잘생긴 배우를 보면 감정이 좋았나 봐요. 갑자기 생긋 웃네요.아, 저도 표정이 없는 것 같아요. 너무 행복하네요." "일부러 배우님한테 잘 보이려고 예쁘게 꾸미셨네요, 옷도..." "하하, 그 정도는 어니 고든?" "왜 이렇게 정색해요?개그맨이면서 유머를 모르시나요?유머!다소 불쾌감을 느꼈고 선을 넘은 질문에 여주의 웃고 있던 얼굴은 금방 굳어졌다. 아직 대처가 미숙한 mc인 만큼 분위기는 점점 차가워지는 것을 느꼈다. pd들은 어떻게든 만회하려고 빨리 시상하는 순서로 옮기라고 지시했고 많은 배우들은 놀랍게도 표정 변화 없이 미소를 지었지만 정작 본인은 박지민의 얼굴만 화를 내고 있었다.그럼 앞으로 시상으로 넘어갈까요.네, 그렇죠. 제가 말한 유머 때문에 분위기가 많이 흐릿해졌죠." "네-, 차후웅" 남우조연상 시상이 있습니다 후보를 화면으로 보겠습니다.후보가 커다란 스크린에 비춰지는 동안 남자 mc는 안주인에게 다가가 조용히 슬퍼했다. 요즘 예민한 세상인데 이렇게 반응하면 내가 욕먹는다고 표정관리 좀 하라는 하소연 퍼트려서 여주는 그냥 무시했다. 선배들에게서 단련된 무시였기 때문에 여주는 전혀 타격감이 없었는데 거기서 박지민이 우글우글하면서 쳐다보는 게 느껴졌다.남우조연상은 전체의 예상을 뒤엎은 듯 박지민이 받았고 지민은 화를 잠시 참고 무대로 나아갔다. 그러나 그가 마이크를 잡자 다시 화가 치밀어 오르는 듯하더니 심호흡을 하고, 가장 크고, 그 소리 높이 웃으며 내용을 꺼냈다.​​​​​​


    >


    첫 번째 단 이상을 받게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최태영 pd 씨, 김 작가님, 호흡을 맞춘 배우님, 그래서 스태프님. 네,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 정선생님으로 사랑받아서 행복한 해였습니다. 네, 시간이 별로 없어서 빨리 진행해 달라고 하셨습니다만,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우리와는 관계없다고 생각하지만 여성 코미디언을 바라보는 시선이 너무 좁은 것 같아요.굳이 수치심 있는 발언이 아니라도 충분히 재능 있게 웃을 수 있는 많은 분들이 계시지만 불편한 귀추에 계속해서 본인이 되셨으면 합니다. 특히 제 여자친구의 표정이 굳어지는 것은 보기 흉하네요. 모두가 행복하게 웃는 세상을 꿈꿉니다, 이상인 것.지민의 말에 여주는 적은 것 같아 놀랐다.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한 것도, 그런 나의 생각을 표현한 것도 전혀 예상하지 못했지만 오히려 고마웠다. 남성 mc는 얼굴이 빨개지면서 겨우 시상식을 이끌었고 오히려 여주인공이 주로 진행을 계속했다.지민은 시상식이 끝난 고 인스타그램에 고맙다는 말과 함께 충동적으로 연아를 밝혀 미안하다는 말을 남겼고, 생각보다 반응은 본인에게 어울리지 않았다. 또한 남자 mc가 거의 욕을 먹었고, 여주는 착하게 진행을 이끌었다고 오히려 칭찬을 받았고, 요르코를 응원해주는 분이 많았기 때문에 불안했던 심정은 본인 없이 여주는 진심으로 기뻐할 수 있었다.여주는 곧바로 지민에게 달려가 볼에 뽀뽀를 하고 히죽 웃었다."박지민아, 내가 진짜 사랑해"


    >


    "거짓없이 귀여워 죽겠군. 나도 사랑해." "박지민 씨 덕분에 잘했어." "우 씨, 이번 여름에는 하얀 드레스를 입으면 그날은 우리가 결혼하는 날이야. 완전 열받아서 오늘 다 뒤집을 뻔했어. "바보야!"


    >


    ​ 5하나하난 2분 전에 올린 50하나, 축하의 글임... 요즘 집에 돌아가면 언제나 하나하나의 시가 넘어서 쓰다 시간이 부족했는데 늦더라도 꼭 글을 쓰고 싶어서 지금은 급전개지만 이렇게 축문을 쓰고 있습니다. 원래 톱스타 김석진도 갖고 싶었고 좀 무리였죠. 그래도 완결까지 틈을 내어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되세요! 사진은 급하게 넣지 못했지만 시간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T0T->수. 정!한!스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