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하나권 지난 하나2하나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나권아 놀자’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2:20

    개그맨 안일권이 UFC 선수 김 - 동현에게 경고했습니다. ​#안 일그오은는 지난 하나 2일 나의#유튜브 채널'#한권 아놀쟈'에 '# 건방진#UFC의 김동현 선수 이#영상 꼭 보라'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유출된 영상에서 안일권은 감정이 별로 좋지 않다며 김동현 선수가 정 -형동 선배가 위험신호를 보낸 소리에도, 나를 꼬집었다. " 주먹? 한쪽 눈을 감아도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피하는거야? 실수한 것 같네요"라고 예기하고 있었어요.


    >


    게다가, 최근 활발하게 활동하며 연예계를 자랑하고 있는 것은 알고 있다. 그렇다고 지금까지 연예 갓그와잉요?"와 "연예인 TOP7에 제 이름은 거론하지 않았었니? 토전의 싸움 TOP7을 말했으니까. 흙밭 싸움을 아느냐며 분통을 터뜨렸다. 그리고, 안일권씨는 "소견중입니다. 그라운드에서 조용히 불러서 해결하는 것이 옳은지, 아니면 케이지, 링을 따라가야 하는지. 가장 최근에 생각이 많이 든다"고 덧붙였다. 이미 하루, 킴킴동동효은은 자신의 유튜브"매미 김 TV"에서 연예인 싸움의 순위를 매겼다. 해당 영상으로 정 형돈이 "요즘 안일권이 일위다. 난리가 났다"며 안일권을 밀어 올리자, 김. 김동현은"그분이 연예인 싸움 중 1등이야?"라고 물었다. 이어 김동현은 "안일권씨에게 무슨 운동을 하고 있니?"라고 물었고, 정 형돈은 "복싱.그 주먹을 본 사람이 없다. 하지만 쓰러진 사람밖에 없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김동현은 "제가 한쪽 눈을 감아줄게요"라고 도발했다. ​ 한편 안 노일 권은 이 2006년 KBS개그맨 2일기의 공채로 데뷔했다. 김동현은 이종격투기 선수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 大대가면출",", 놀라운 토요일 ミ도레미마켓" 등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